독일 생활/Leipzig 2020. 4. 22. 04:41

운전면허증을 신청한 것에 대한 질문 메일을 보냈다.

반응형

2020년 1월 16일 Ordnungsamt에 가서 한국 운전면허증을 독일 운전면허증으로 교환 신청을 했었다.

 

그 때 3월 5일까지 교환된 면허증을 보내준다고 했는데, 4월 말이 다 되도록 소식이 통 없다.

 

관공서에서는 경찰측에 내 정보를 넘기고 경찰측에서 운전면허증이 확실한 것인지 확인 후 교체해서 다시 관공서에 보내고, 그걸 내가 수령하는 식인데,

 

경찰측에서 내 한국 운전면허증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하면 다시 내 한국 운전면허증을 주게 되고,

혹은 문제가 없으면 독일 운전면허증을 준다고 했다.

 

감감 무소식이여서 Ordnungsamt에 문의 메일을 넣었다.

기다려 봐야겠다.

반응형